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 간단정리

반응형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

정석용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 간단정리

가수 영탁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합니다.

영탁 소속사 미라그로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첫 정규앨범 타이틀은 'MM'으로 7월 4일 발매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반응형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은 2016년 트로트 데뷔 앨범 '언니가 딱 맞아' 이후 6년 만에 공개되는 첫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지난 2월 '전복을 먹으러 가다'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탁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가수와 프로듀서로서 쉼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영탁은 본인의 곡인 '이불', 'OK'뿐만 아니라 김희재의 '따라와', 장민호의 '안읽어', 정동원의 '짝짝짝', 고재근의 '사랑의 카우보이', 아톰주의 '있어주세요(Get Set Yo)' 등 다수의 곡을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지진희·김지현 ‘D.P.’ 시즌2 합류 간단정리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 간단정리

승리, 인스타서 퇴출 간단정리

영탁, 6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