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 간단정리

반응형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 간단정리

글로벌 슈퍼그룹 'BTS'(BTS)가 미국 백악관 방문을 하루 앞두고 휴식 등을 취하고 조 바이든 대통령 면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0일(이하 현지시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별도의 일정 없이 현지에서 각자 주어진 시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BTS 멤버 뷔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을 찾아 '스매시에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게재했습니다. BTS 또 다른 멤버진은 골프를 치는 모습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게재했습니다.

BTS 멤버들은 31일 오후 백악관을 찾아 바이든 대통령과 만나 환담합니다.

이번 행사는 백악관이 '아시아·하와이 원주민·태평양제도 주민(AANHPI) 유산의 달'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BTS를 초청해 성사됐습니다.

반응형

인종 증오 범죄가 미국 내에서 감소하기는커녕 더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계 대상 무차별 혐오 범죄 및 차별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팝 아이콘뿐 아니라 다양성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BTS는 미국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아시아계 혐오에 대해 명확한 반대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지난해 3월 애틀랜타에서 백인 남성의 총격으로 한국계를 포함한 아시아계 8명이 사망한 당시를 비롯해 지난해 11월 LA소파이 스타디움 공연 당시 현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아시안 혐오와 관련 반대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백악관으로서는 전 세계적인 영향을 자랑하는 BTS가 이와 관련해 공개적으로 다시 목소리를 내면 경각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BTS는 이번 바이든 대통령과의 만남에서 인종차별 관련 외에도 문화예술과 관련 대화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앞서 전 세계에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젊은 앰배서더로서의 역할과 문화·예술 전반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눌 계획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백악관은 앞서 "바이든 대통령과 BTS는 다양성·포용의 중요성, 그리고 세계 전역에 희망과 가능성의 메시지를 확산하는 젊은 대사로서 BTS 플랫폼에 관해서도 논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1일 영업중단 간단정리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 간단정리

정석용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 간단정리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