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 간단정리

반응형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

박신혜 득남 간단정리

지난 3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함께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여행지 도장 깨기에 나선 혜은이, 박원숙, 김천, 이경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혜은이는 "'도장 떼기'가 진짜 도장 찍는 줄 알았다"며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안 된다"고 말해 '짠내'를 폭발시켰습니다. "한 번도 도장을 찍은 적이 없다"는 이경진의 말에 혜은은 "축하한다"며 "나도 제가 찍은 적이 없는데 저도 모르게…"라고 말끝을 흐렸습니다.

반응형

혜은이는 "형제 중 한 명이 도장을 찍었다"며 "내 생애 첫 집을 살 때 부족한 금액만큼 융통성을 허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100원이 부족하면 100원만 빌리라고 했는데 300원을 빌렸다고 털어놨입니다. 이경진이 "왜 확인하지 않았느냐"고 타박하자 그는 "가족이라 믿었다"며 씁쓸하게 웃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추천 글

김건희 여사, 코바나컨텐츠 대표 사임 간단정리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 간단정리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1일 영업중단 간단정리

혜은이 가족에게 사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