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 간단정리

반응형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

밀양 산불 지속 간단정리

문재인 전 대통령이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 사저 앞에서 시위 중인 보수단체 회원 등을 직접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31일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문 전 대통령 부부는 대리인을 통해 이날 오후 3시쯤 평산마을 인근 파출소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피고소인은 집회를 주도한 보수성향 단체 소속 회원 3명과 신원이 특정되지 않은 사람 1명 등 총 4명입니다.

고소장에는 '이들이 사저 앞에서 집회를 하는 동안 위법행위를 저지르고 이에 대한 처벌을 촉구한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 전 대통령이 처벌을 주장하는 구체적인 혐의는 모욕,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살인 및 방화협박,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공공의 안녕을 위협할 것이 명백한 집회 개최)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대리인 2명에 대한 고소인 조사를 마쳤다"며 "절차에 따라 피고소인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문 전 대통령 퇴임 후 평산마을에서는 매일 보수 성향 단체 집회와 1인 시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확성기를 이용해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을 한 결과 마을 주민들이 식욕 부진과 불면증 등을 호소해 병원 치료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미 문 전 대통령 측은 지난주 초 사저 인근에서 시위를 벌이는 보수단체 회원들을 모욕죄와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하는 데 필요한 절차 등을 경찰에 문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 전 대통령비서실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마을 어르신들은 매일같이 확성기 소음과 노골적인 욕설에 시달리며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받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의 딸 다혜씨도 트위터에 글을 올려 "총구를 겨냥해 쏘지 않을 뿐 코너로 몰아가 입에서 총알을 맞는 것과 무슨 차이냐"며 "집안에 갇힌 쥐 같다"고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같이 읽을만한 글

박신혜 득남 간단정리

강타 정유미 결혼 임박 간단정리

김건희 여사, 코바나컨텐츠 대표 사임 간단정리

문재인 전 대통령 보수단체 직접 고소를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