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간단정리

반응형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

신동엽 오늘(31일) 부친상 간단정리

개그맨 임성훈이 불륜과 아내를 폭행한 당사자로 지목됐습니다.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29일 채널A, ENA 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 부부'('애로 부부') 측은 '애로 부부'에서 28일 방송한 '배드파더' 사정자의 주인공이 개그맨 임성훈이냐"는 질문에 "제작진으로부터 들은 적이 없습니다. 사정자가 누구인지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이혼 후 전 부인에게 양육비를 주지 않는 아버지 명단 '배드파더스'에 오른 한 연예인 A씨를 익명으로 고발했습니다.

A씨의 전 부인 B씨는 A씨가 한 방송사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한 유명 연예인이라며 남편이 방송 출연료가 밀렸다는 거짓말과 함께 자녀 학원비를 낼 돈도 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B씨는 A씨가 자신에게 '식충', '주방도구' 취급을 하며 폭언을 했고, B씨가 A씨와 여성 스태프 사이의 불륜을 의심하자 A씨가 자신을 시아버지 환자 취급하며 폭력을 행사했다고 밝혔습니다.

폭력에 지친 B씨는 결국 양육비 지급과 친정어머니에게 남편이 빌린 8000만원의 빚을 갚아주겠다는 조건으로 이혼했습니다.

하지만 B씨는 A씨가 4년간 양육비를 한 푼도 지급하지 않고 잠적했다며 B씨가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접고 사업에 성공했으며 최고급 아파트에서 상간녀와 자녀까지 두고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A씨의 정체를 임성훈으로 추측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박성광의 SNS를 찾아 임성훈과의 관계를 묻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성광은 29일 해명글을 게재하며 "제가 오늘 아침부터 황당한 일이 생겨 댓글로 이야기했음에도 계속 추측성 댓글을 남기고 글을 올린다"며 "명확히 말씀드리면 '사랑로 부부' 당사자 그 분과는 1년 전 선배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 커머스 2회, 방송을 위한 사전 미팅을 한 번 진행한 것이 전부"라고 해명했습니다.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글

가수 임영웅 싸이월드 주간차트 1위간단정리

개그맨 임성훈 애로부부 거짓방송 고소예정간단정리

한서희 양현석 폭언간단정리

개그맨 임성훈 배드파더 지목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