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강호 칸 남우주연상 간단정리

반응형

송강호, 한국 최초 칸 남우주연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송강호, 한국 최초 칸 남우주연상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송강호, 한국 최초 칸 남우주연상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송강호 칸 남우주연상 

반응형

제75회 칸 영화제에서 배우 송강호가 남우주연상을, 박찬욱 감독이 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영화 사상 처음으로 칸영화제 2개 부문을 석권하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한국 남성 배우가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주연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송강호, 칸영화제 남자배우상 수상 간단정리

28일(현지시간) 칸 영화제 폐막식에서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만든 한국영화 브로커에 주연으로 출연한 송강호가 호명됐습니다. 그는 '브로커'에 함께 출연한 배우 강동원, 고레에다 감독과 잇따라 포옹한 뒤 나란히 앉아 있던 박찬욱 감독, 배우 박해일과도 포옹하는 등 감격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무대에 오른 그는 비교적 담담한 모습으로 프랑스어로 메르시 보크(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이후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예술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고레에다 감독은 객석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화답했습니다.

이어 "함께 한 배우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며 "제 사랑하는 가족도 함께 왔는데 오늘 정말 큰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쁘입니다. 이 트로피의 영광과 사랑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송강호는 앞서 자신이 출연한 영화 '박쥐' '밀양' '기생충'이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할 당시에도 남우주연상 유력 후보로 꼽혀왔는데 이번 영화 '브로커'로 네 번째 도전 만에 쾌거를 이룬 것입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글

서울 지하철 심야 1시간 연장운행 간단정리

쇼다운 최종 우승 진조크루 간단정리

금조 백기범 9월 결혼 간단정리

송강호, 한국 최초 칸 남우주연상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