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주현 김호영 고소 간단정리

반응형

옥주현 김호영 고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옥주현 김호영 고소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아이유 측 악플러 고소 알기쉽게 정리완료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같은 배우 김호영을 고소한 가운데 과거 그들의 친밀했던 사진이 주목받으며 정말 친구와 원수는 한 치 차이라는 말을 재확인시키고 있는데, 김호영은 2011년 '그녀에게 갑니다'라는 글을 올린 뒤 "그녀를 만나 이 시간에 이러고 있습니다"라고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이어 "그녀에게 올 수밖에 없는 이유, 식후에 챙겨주는 이런 세심함 때문"이라는 글과 함께 짜장라면과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옥주현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뮤지컬 '아이다'로 호흡을 맞췄는데, 사진 속 옥주현과 김호영은 늦은 시간 편안한 모습으로 만나 야식을 함께 먹을 정도로 친밀한, 거침없는 '친한 친구' 사이가 엿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친했던 두 사람 사이에 균열이 생기게 됐지만 최근 김호영은 이름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옥주현을 저격한 것처럼 보이는 글을 올렸고, 이에 옥주현은 김호영을 고소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친한 친구에서 적이 된 이유는 김호영이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발단이었는데 그는 바지락판은 옛날 이야기입니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과 함께 옥장판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연장 움직임까지 함께 올렸는데 이를 두고 그가 뮤지컬 '엘리자벳'과 관련해 저격성 글을 올린 것 아니냐는 네티즌 반응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옥주현이 10주년 공연을 앞둔 뮤지컬 '엘리자벳'에 인맥을 이용해 캐스팅을 조정했다는 의혹이 커졌는데, 옥주현 관계자는 "옥주현이 지난 20일 김호영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남긴 누리꾼 2명에 대해서도 고소했다고 알렸습니다.

김호영 측은 "SNS에 개인적 내용을 업로드하면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기사가 보도됐고, 이후 여러 매체에서 추측성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이후 옥주현씨 또한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내용으로 상황 판단을 했다는 사실은 이해할 수 없으며, 김호영 배우에게 사실 확인도 하지 않아 배우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있어 유감스럽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같이 읽을만한 유용한 글

가래 삭히는 방법 알기쉽게 정리완료

폐에 좋은 음식 10가지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원숭이두창 국내확진 간단정리

옥주현 김호영 고소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