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 간단정리

반응형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를 이해할 겁니다.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

반응형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또 다른 프로젝트 'WSG 워너비' 최종 멤버들이 베일을 벗는입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 워너비 완전체와 처음 만나는 3사 대표들 안테나 유팔봉(유재석)-유미주(이미주), 시소 엘레나 김(김숙)-신민아(신봉선), 강무진 쿵얼(정준하)-힙엘(하하)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날 처음 한자리에 모인 WSG 멤버들은 합격의 기쁨을 나누고 첫 인사를 합니다. 그런 가운데 나타난 3사 대표들은 멤버들의 환호 속에 정체 공개를 시작합니다. 부모에게도 오디션 참가를 비밀로 한 멤버들은 마침내 이뤄진 얼굴 공개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합니다.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12명 정체 공개 간단정리

이들의 정체가 공개될 때마다 3사 대표들은 가창력을 이제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름이 돋았다" "상상도 못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냅니다.

유팔봉은 헬스장에서 만난 배우 공유와의 대화를 언급하며 "공유씨도 WSG 워너비에 궁금한 분이 있다"며 정체를 물었다는 후문도 보냈습니다.

이런 가운데 28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들의 정체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3사 대표들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유미주는 감동적인 만남에 "눈물이 날 것 같다"는 눈물겨운 반응을 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한 멤버들의 정체 관심이 쏠립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글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 간단정리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 간단정리

송가인, 28일 전국 콘서트 시작 간단정리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정체 공개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