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 간단정리

반응형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

반응형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에서 가수 임영웅이 방송 횟수 0점을 받아 1위를 놓친 가운데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임영웅의 뮤직뱅크 방송점수 0점 논란 관련 국민신문고에서 접수된 사건을 담당과에 배정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을 접수한 의뢰인과 KBS 측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앞서 가수 임영웅은 지난 13일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방송 횟수 점수가 0점으로 집계돼 1위 트로피를 신인 그룹 '르셀라핌'에 전달했습니다.

임영웅의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앨범 점수는 5885점, 디지털 음원 점수는 1148점으로 르세라핌의 '피어리수'를 크게 앞섰지만 방송 횟수에서 '피어리수'가 5348점,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0점으로 집계됐습니다.

이에 임영웅 팬클럽은 KBS에 해명을 요구했습니다.

뮤직뱅크 측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디오 방송 점수는 KBS Cool FM의 7개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집계했습니다. 해당 7개 방송 이외의 프로그램은 집계 대상이 아니다고 설명했습니다. 

 

임영웅 뮤직뱅크 경찰 수사 착수를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